반응형
◆ 일반적인 문제 해결 단계
아래의 순서대로 문제 해결 단계를 진행하여 주십시오. 각 이슈에 대한 문제 해결 가이드 및 기타 다양하고 도움이 되는 자료들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Pokémon GO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합니다
Pokémon GO는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이전 버전의 앱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Pokémon GO 앱을 업데이트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App Store 앱을 열어주세요.
-
오늘를 탭합니다.
-
화면 상단의 Profile 버튼을 누릅니다.
-
포켓몬 GO 앱으로 이동하여 Update 버튼을 누릅니다.
◆ 인터넷 연결을 확인합니다
기기가 안정적인 데이터 연결 (Wi-Fi, 3G 또는 4G)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터넷 소스 전환: Wi-Fi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3G 또는 4G를 사용하여 연결하여보십시오. 3G 또는 4G의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Wi-Fi를 사용하여 연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게임 데이터 새로 고침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고급 설정을 선택한 다음 게임 데이터 새로 고침을 탭합니다. 게임 데이터를 새로 고치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 게임 데이터를 새로 고치면 언제나 모험모드가 해제 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모험모드를 활성화 한 경우 새로 고침 후에도 여전히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자동 시간 설정을 사용합니다
기기의 시간과 날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도록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기의 설정 앱을 사용하여 시스템 시간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기기의 설정 앱을 엽니다.
-
설정 > 일반 > 날짜 및 시간에서 자동으로 설정 옵션을 설정합니다.
Apple 지원 웹사이트에서 추가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Safari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Pokémon GO는 Safari를 사용하여 Pokémon GO에 로그인합니다. Safari의 데이터를 삭제함으로써 일부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기기의 설정 앱을 엽니다.
-
Safari > 고급 > 웹사이트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
방문 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누릅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Apple 지원 도움말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Pokémon GO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Pokémon GO 앱을 삭제하고 Apple App Store 에서 최신 공식 버전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모든 게임 진행 데이터는 온라인에 저장되기 때문에 이 단계를 수행하더라도 게임 진행 상태는 손실되지 않습니다.
◆ Pokémon GO에 대한 Google 액세스 재연결(Google 계정 전용)
Pokémon GO에 대한 Google 연결을 새로 고침하여 로그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면 게임 진행 상황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
Google 연결된 앱 설정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접속 된 앱 목록에서 Pokémon GO를 선택하십시오.
-
제거 버튼을 클릭하여 Pokémon GO를 Google 계정에서 연결 해제합니다.
- Google 계정을 다시 연결하려면 평소처럼 Pokémon GO에 로그인합니다. 휴대폰에서 Pokémon GO를 열고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반응형
'포켓몬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고] 언제나 모험 모드 문제 해결 (0) | 2023.02.03 |
---|---|
[포켓몬고] Android 6 지원 중단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 (0) | 2023.02.03 |
[포켓몬고] 그래픽이 선명하지 않습니다. (화면흐림) (0) | 2023.02.03 |
[포켓몬고] 문제 해결 가이드(iOS 애플 아이폰) (0) | 2023.02.03 |
[포켓몬고] 권장 사양 (0) | 2023.02.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