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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antic은 모든 플레이어가 즐겁고 공정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저희는 부정행위에 대한 3회 스트라이크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정책은 부정행위자에게 점차적으로 정도가 높아지는 일련의 징계 조치를 취하여 자신의 행동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합니다. Niantic 서비스 이용약관 및 플레이어 가이드라인을 위반하여 경고 또는 일시적인 제재를 받은 플레이어라도 앞으로 규정을 준수한다면, 계속해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정행위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Niantic 서비스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게임 내에서 영구적으로 제명됩니다.
Niantic 서비스 이용약관 및 플레이어 가이드라인의 위반에는 GPS 위치 조작, 서드파티 소프트웨어 또는 애드온의 사용,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Pokémon GO의 클라이언트 또는 백 엔드에 접근하는 행위 등이 포함됩니다.
스트라이크는 일종의 경고와 같습니다.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부정행위자들이 본인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본인의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이 정책을 만들었습니다. 스트라이크를 받았다면 더 이상의 부정행위를 중지하고 규정을 준수하며 플레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정이 도용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여기에서 계정 보안에 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부정행위자가 항상 3회의 스트라이크를 받지는 않습니다. 일부 부정 행위는 사전 경고 없이 즉시 계정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1: 경고
징계 조치:
이 경고가 내려지면 Pokémon GO 앱내 이용중인 계정에서 부정 행위를 발견했다는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 경고와 더불어 경고 기간 중에는 아래와 같이 게임 플레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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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에서 희귀한 포켓몬을 만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켓몬은 맵이나 근처의 포켓몬 추적기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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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EX 레이드패스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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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 교환이나 선물을 보내는 등 다른 트레이너와의 소셜 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간:
경고 메시지 및 제재는 약 7일 가량 지속되며, 이 기간이 지나면 정상적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7일 이내 또는 이후 행동 개선이 없을 경우 다음 경고로 진행합니다.
스트라이크 2: 일시 정지
징계 조치:
계정에 두 번째 스트라이크가 발행되면 일시적으로 Pokémon GO 계정에 접속할 수 없게됩니다. 게임에 로그인하려고 하면 계정이 일시 중지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메시지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기간:
이 스트라이크는 약 30일 동안 지속됩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계정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스트라이크 3: 영구 정지
징계 조치:
첫 번째와 두 번째 스트라이크를 받고도 부정행위가 계속되면 계정이 영구적으로 정지됩니다.
기간:
무기한
징계에 대한 이의제기
내려진 징계와 관련하여 이의 제기를 제출하려는 경우, Pokémon GO 고객센터의 서식을 기재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시는 계정을 정확히 조사한 후에 이의제기와 관련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탐지 시스템의 정확도가 높기 때문에 매우 적은 수의 결정만이 번복됩니다.
이의 제기를 제출하려면?
계정 정지 이의제기를 신청 하려면 문의하기를 통해 제출해 주시고, 문제 유형에서 [계정 정지에 대한 이의제기]를 선택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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